제2회 사진공모전 [인생,그리고 향기를 담다] 기념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립고덕양로원 조회 241회 작성일 2024-09-06본문
제2회 사진 공모전 [인생, 그리고 향기를 담다] 기념행사 (2024.09.06.)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응원하는 시립고덕양로원에서 주최하는 ‘인생, 그리고 향기를 담다.’
제2회 사진 공모전의 기념행사가 2024년 9월 6일 오후 3시 본원 강당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영광스러운 기념행사에는 어르신들과 직원은 물론 사진전에 응모해주신 작가님들과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늘 수고하시는 유관기관 및 지역사회 관계자분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강동구지부장님과 작가님 등 많은 내빈들께서 함께 자리해 주셨습니다.
엄격하고 투명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품과 입선작품을 소개하고 부제‘나의 손, 인생을 담다’라는 주제가 잘 표현된 최우수상 1작품, 우수상 2작품, 온라인인기상 1작품을 선정하여 뜻깊은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기념행사 후에는 다양한 작품을 관람하는 감동의 시간과 행복한 추억을 간직하는 포토죤, 맛있는 간식으로 발걸음을 멈추게 만든 푸드트럭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였습니다.
제2회 시립고덕양로원 사진 공모전 [인생, 그리고 향기를 담다.]
부제‘나의 손, 인생을 담다.’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 7월 19일부터 8월 14일까지 접수 기간으로 52명 작가분들의 52작품을 접수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강동구지부 전문가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총 35작품 입선
- 8월 21일부터 9월 20일까지 한 달간 VR온라인전시관 운영 중임
- 8월 21일부터 8월 29일까지 온라인 사진전시회 공감과 댓글 수를 집계하여 온라인인기상 선정 및 전문가 심사와 통합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품 선정
- 8월 30일 홈페이지에 수상작 발표
- 9월 6일 제2회 사진공모전 기념행사 및 사진전시회 개최
제2회 사진 공모전 [인생, 그리고 향기를 담다]는 삶의 다양한 경험과 감정을 향기라는 비유로 표현한 문구로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향기롭게 담아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시립고덕양로원은 이번 사진 공모전 행사를 통해 모든 커뮤니티와 더불어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인생의 순간들을 놓치지 않고 사진으로 담아 찰나의 순간을 함께 나눠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내년에는 또 다른 인생의 향기를 담아 더욱 감동 있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